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사상 | ‘삼락오토캠핑장’ 2박3일 동안 뭘 먹었을까(캠핑음식)
    여행/캠핑 2021. 3. 11. 16:53
    반응형



    3월 초에 다녀온 삼락생태공원 오토캠핑장.
    2박 3일 일정으로 오토캠핑사이트를 총 54,000원에 예약했어요. (1박 25,000원*2일 + 쓰레기봉투 2장 4,000원)
    오토캠핑사이트는 차를 바로 옆에 댈 수 있고 바닥이 잔디블럭으로 되어있어요. 일반사이트는 면적이 더 좁고 바닥이 파쇄석이고 1박에 15,000으로 더 저렴합니당.


    위치는 삼락공원 안에 있으며 마트가 아주 가깝다는 장점이 있어요! 캠핑장 안에 매점도 있었지만 저희는 마트가 가까워서 과자 사러 차타고 나갔다 왔어요. 그래서 가격이 어떻게 형성되어있는지는 모름..



    무엇을 먹었느냐..

    첫째날))
    1. 바삭바삭삭바 김치전

    첫째 날 텐트를 다 치고 허기를 달래줄 김치전. @.@


    가운데 구멍내서 구우면 바삭한 부분을 많이 먹을 수 있다고 해숴..
    미리 반죽해서 들고가서 바로 구워 먹으니까 편하고 짱맛!

    반응형




    2. 떡볶이 레토르트+베이컨볶음밥

    순쌀 떡볶이 키트로 간편하게 저녁을 먹었어요. 파도 들어 있어서 만족.

    베이컨이랑 마늘, 양파도 같이 넣어 줍니다.

    떡볶이 빛깔 보소ㅠ 베이컨은 꼭 넣어 먹어야 합니다! 베이컨에 떡 하나 싸서 먹으면 꿀맛!

    남은 소스에 버터 한덩이 넣고 해본 볶음밥. 고소~~한 것이 이게 떡볶이보다 더 맛있었어요. 😋

    야식으로 라면 끓여 먹고 마무리!!






    등유 난로 틀어놓고 따뜻하게 잠깐 몸을 뉘였더니 어느새 아침이 되었어요.



    둘째날))
    3. 만둣국과 호박죽

    비비고 왕만두와 이금기 닭가루로 끓여낸 맨둣국.

    윤식당에서 호박죽이랑 만둣국이 아침으로 나오길래 맛있어보여서 따라서 만들어봤어요. 죽도 비비고 레토르트인데, 캠핑장에 있는 전자레인지로 빠르게 데워왔어요.
    아침으로 간단하고 맛있었다!!



    4. 비빔면에 스테이크 얹어 먹기

    점심은 비빔면이랑 저녁에 먹기위해 산 스테이크를 한덩이 살짝 구워서 같이 먹기로 합니다.

    두툼하이 실하네!

    잠깐 레스팅을 시켜줍니다.

    고기가 너무 두꺼워 결국 깍뚝썰기행. 이대로 다시 볶아버림.

    비빔면+고기에 실패란 없다. 😚👍




    5. 스테이크 앤 오일파스타 앤 시저샐러드

    해가 저물고 저녁 준비를 합니다.

    와인은 코르크 따개 안들고 가서 못먹었따..

    준비즌비

    시저샐러드는 이마트에서 구매했어요. 별로였다.

    쉬림프베이컨오일파스타

    스테이크와 버섯, 마늘 볶음.
    이번엔 웰던으로 익은 고기ㅋㅋㅋ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셋째날))
    6. 샌드위치

    또 다시 아침이 밝았어요. 평일이라 텐트가 많이 없는 모습

    또 등장해주시는 베이컨


    멋들어지게 브런치 한접시 만들고 싶었는데

    그냥 쌓아서 먹자! 복세편살~


    중간중간 과자도 먹어주었지만 2박 3일 동안 총 6끼를 만들어 먹었네요. 배부르고 행복했어요.
    캠핑에는 완제품, 레토르트가 편하고 짱인 것 같아요.
    다음 캠핑 때는 밀키트 맛집을 찾아내서 밀키트로만 끼니를 꾸려서 가보려고 합니다. 다음 캠핑을 기약하며 끝!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