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름장화 장만 - 락피쉬 웨더워어 첼시 레인부츠
    소비요정/패션 2022. 5. 16. 22:12
    반응형

    곧 장마철이 오기 전에
    장화를 하나 장만했어요.
    종아리까지 오는 긴 장화가 불편하다면 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는 목이 낮은 스타일의 장화를 한번 도전해보십셔!


    정 보

    제품명: 락피쉬 웨더웨어 첼시 레인부츠
    색상: black
    사이즈: 235
    저는 무신사에서 쿠폰 적용해서
    44,411원에 구매했습니다.


    6가지 색상이 있었는데 무난하게 신을 수 있는 검정색으로 골랐습니다.ㅋㅋㅋ
    평소 발사이즈 그대로 선택했어요.


    처음에 신어볼 때 뻑뻑해서 사이즈가 작은건가? 했는데
    신다보니 이렇게 신어야 걸을 때마다 헐렁헐렁 벗겨지지 않을 것 같고 편하게 걸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ㅋ

    장화 뒷쪽에 잡고 신으라고 살짝 튀어나와 있는듯 해요.


    이렇게 장화를 넣을 수 있는 파우치도 함께 줍니다.
    장화를 넣어 다닐 일이 있을까… 🤔
    넣어서 보관하는 용도로는 쓸 것 같긴 합니다.

    디자인이 나 장화신었다!!!하는 느낌이 아니라서 좋은 것 같아요. 그냥 저렇게 생긴 부츠를 신은 느낌이랄까.
    비오는 날 발을 보호하고는 싶은데 장화는 부담스러워… 하는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ㅋㅋㅋㅋ

    신고 벗기 편하고 여기저기 신기 좋은 무난템이라는 점이 가장 장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