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이소 귀여운 수첩 발견!! - 100일 다이어트 플래너🐥
    소비요정/귀요미 2022. 7. 6. 15:14
    반응형


    어느날 다이소를 방문했는데!
    귀여운 수첩을 발견해버렸지 뭐에요.
    바로 100일동안 쓰는 다이어트 플래너입니다. ㅋㅋㅋㅋ

    ‘100 DAYS DIET PLANNER’
    100일동안 바짝 다이어트에 도전하기 딱 좋아보였어요. 이걸로 관리하면 왠지 다이어트에 성공할 것만 같은 느낌이
    들어서
    구매 완!!
    가격은 아주 착함. 1000원!!!


    처음 펼쳐보면 before, after를 적을 수가 있어요.
    몸무게, 키를 적을 수 있고, 다이어트를 하는 이유, 성공 후 하고 싶은 일을 적는 칸이 있어요.
    매일 펼쳐보면서 동기부여받기 좋을 것 같습니다. ^-^
    전 다이어트 후 목표치만 적어보았어요. ㅋㅋㅋ


    뒷장을 넘기면,
    100일 동안 챌린지 할 수 있는 부분이 나옵니다. 100일동안 운동하기나 식단하기 등 원하는 주제를 정해서 도전해보면 재밌을 것 같아요!!



    3개월 분량의 한달 달력이 있어요.
    저는 여기에 운동한 부위를 적을 거에요. 하체, 상체, 가슴, 팔 이렇게요. ㅋㅋㅋㅋ

    다음은 매일 매일 작성하는 곳입니다.
    식단, 운동, 물은 얼마나 마셨는지, 다짐을 적을 수 있어요.
    내가 얼마나 먹었는지, 활동량은 얼만지 정확하게 눈으로 확 보이니까 내가 얼마나 쓰레기같이 살고 있는지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어요. ㅋㅋㅋㅋㅋ



    모눈메모지도 뒤에 있어요.


    수첩 잃어버리면 슬프니까 개인정보란도 챙겨보십셔!


    100일이라는 부담스럽지 않은 기간동안 다이어트나 몸만들기에 바짝 도전해보기에 도움이 될 듯하네요! 구성도 나쁘지 않고 귀엽고 만족합니당<

    끝!!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