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면 빵집 ‘희와제과’
    냠냠/카페랑 빵집 2020. 7. 21. 15:54
    반응형


    서면 전포 카페거리 근처에
    위치한 ‘희와제과’에 다녀왔어요.

    우연히 인스타그램으로
    통단팥이랑 밤이 들어간 빵을 보고
    꼭 먹어봐야지! 생각해 둔 곳이었어요.
    직접 팥소를 만드는 것 같았어요!



     

     

     

     


    저는 맘모스, 시나몬 스콘, 무화과 크림치즈, 밤 마들렌을 사왔어요.
    통단팥빵은 제가 갔을 땐 없어서 못샀네요.

     

    시간대별로 빵 나오는 시간표가 인스타그램에 있으니
    참고하여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당.

     

     

     

     

     

    희와제과 밤 마들렌 1,800

     

     

     

     

     

     

     

    '밤 마들렌'은 달달한 마들렌 안에 조린밤이 땋 들어있고, 달달한 앙금소가 밤을 감싸고 있어요.

     

    같이 먹은 R: "모양이 귀엽다. 좋아하는 밤이 통채로 들어서 좋고 내가 좋아하는 걸 다 모아놔서 좋다"

    나: 아메리카노랑 귀엽게 하나 먹기에 좋다. 다시 사 먹을 것 같다.

     

    라고 의견을 나눠 보았습니다.ㅋㅋㅋㅋㅋ

     

     

     

     

     

     

     

     

     

    시나몬 스콘 3,500원

     

     

    시나몬 스콘은 열자마자 시나몬 향이 많이 난다고 하네요.

    저는 크게 느끼진 못했어요.

    R: 시나몬 아이싱과 스콘이 같이 입에 넣었을 때 아주 조화롭고 시나몬을 좋아하는 사람은 굉장히 좋아할 것 같다.

    나: 처음에 먹었을 때 시나몬 아이싱이 강하게 느껴졌으나 스콘이랑 적절하게 먹으니 계속 들어갈 맛이다.
    앉아서 하나 다 먹을 맛이다.
    ㅋㅋㅋㅋㅋ

     

     

     

     

     

     

     

     

    무화과 크림치즈 4,500원

     

     

     

     

    무화과 크림치즈는 보기에 빵이 질깃할 것 같았는데
    부드러운 빵피였고, 크림치즈도 살짝 짭짤했어요.
    저는 무화과를 좋아해서 맛있었어요.






     

    맘모스 5,800원

     

     

     

     

     

    맘모스는 우선 엄청 무겁고 푸짐한 비주얼이 만족스럽네요. ㅋㅋㅋ
    크림은 버터크림이었고 여기도 통밤이 들어있어요.
    소보로가 앞뒤로 왕창 뭍어있고
    팥이 담백한 통팥이라 좋았어요. ㅠㅠ
    버터크림이라 느끼하다고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희와제과’빵을 구매해서 먹어 봤는데요.
    저희끼리 순위를 매겨보았습니다.ㅋㅋㅋㅋ

    기준은 재구매 의사!
    R: 밤 마들렌>무화과 크림치즈>시나몬 스콘>맘모스
    나: 무화과 크림치즈>밤 마들렌>시나몬 스콘>맘모스




    그런데....

     

     


    그런데 냉장고에 넣어두고
    다음날 먹었는데,
    맘모스에 버터크림이 너무 맛있는 거예요.ㅋㅋㅋㅋ
    전날에는 녹아서 좀 느끼했는데
    차갑게 해서 먹으면 짱 맛있어요.


    그래서 결론은
    맘모스가 1위고
    전부 다 맛있다!! 재방문해서
    다른 빵도 맛보고 싶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