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범천동 | 덕선이의 마음으로 빵을 만든다는 ”덕선제과” 후기
    냠냠/카페랑 빵집 2022. 4. 23. 18:15
    반응형



    부산 범천동에 위치한 덕선제과에 다녀왔어요.
    경사로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이 어렵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조금만 걸어올라가다보면 덕선제과가 보일거에요!
    저는 차를 이용했는데요.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주변에 갓길 주차를 잠깐하고
    빵을 사서 재빨리 나왔습니다.



    위치 및 정보

    주소:
    부산 부산진구 망양로 947-1 1층

    덕선제과 인스타그램에서 찾아본 정보로는
    당일생산, 당일판매에 방부제,화학첨가물 사용하지 않는다고 해요.

    매장운영시간은 PM 12:00 - PM 8:00
    휴무일은 매주 월요일이라고 합니다.

    배달의 민족으로 배달도 되니 편하게 이용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덕선제과 인스타그램을 보니 덕선제과라는 이름이 응답하라 1988 드라마에 나온 '덕선이'가 별명이었던 사장님이
    가족을 생각하는 덕선이의 마음으로 빵을 만든다라는 의미라고 해요.




    덕선제과 매장은 2층에 위치해있어요.
    올라가는 계단의 경사가 있어서 조심해서 올라가야 할 것 같습니다.






    휘낭시에, 스콘이 주로 보였고 수제팥빵떡, 고구마빵 들도 보입니다.
    계산대 옆 냉장고에는 브라우니, 쇼콜라, 바스크치즈케이크 등이 있었어요.
    쑥, 인절미, 흑임자 같은 구수~한 맛을 좋아하는 제 취향을 저격하는 것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음료도 판매하고 있고
    내부에 앉아서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조그맣게 있어요.





    덕선제과 가게 모양이 그려져있는 귀여운 스티커를 붙여서
    포장해주네요.






    수제팥빵떡 3,300원
    플레인 휘낭시에 1,500원
    말차 휘낭시에 1,700원
    초코 휘낭시에 1,700원
    쑥떡 휘낭시에 2,000원


    개인적인 후기로는

    • 수제팥빵떡- 빵피가 얇고 쫀득하고 사이사이 통팥 씹히고 밤도 실하게 들어있어요. 팥소랑 밤이 많이 안달고 담백해서 맛있었고 팥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아주 만족스럽고 전체적으로 담백, 쫄깃, 맛나다.ㅋㅋㅋ
    • 초코휘낭시에- 버터맛이 처음에 느껴지고 겉에 초코인가 빠작빠작 씹히고 맛있어요. 카카오닙스인가? 견과류인가 씹혀서 고소고소합니다.
    • 플레인 휘낭시에- 겉부분이 달달하고 살짝 단단하고 속은 촉촉하고 맛있다.
    • 쑥떡 휘낭시에- 안에 떡들엇음. 친구는 이게 제일 맛있대요.






    두번째 방문해서 크리스마스 때 빵파티 했어요.ㅋㅋㅋㅋ
    투썸 그뤼에르치즈 무스케이크랑 쑥인절미 갸토쇼콜라, 마늘스콘등등 사서 먹었어요.
    만족스러웠다는 그런후기였습니다.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